케이잡스, 2021년 재취업지원서비스 시행지원 참여기업 모집...컨설팅 비용 무료
케이잡스, 2021년 재취업지원서비스 시행지원 참여기업 모집...컨설팅 비용 무료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7.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화된 재취업지원서비스 운영안 마련위한 컨설팅 제공
1,000인 이상 재취업지원서비스 의무 기업(900~999인 포함)대상
재취업지원을 의무화하는 재쥐업지원서비스법이 시행되면서 정부가 이들 기업의 컨설팅을 지원하기 위해 지원사업장을 모집하고 있다.(사진은 케이잡스 홈페이지 화면)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1천명 이상의 기업이 구조조정이나 명예퇴직 실시시 재취업지원을 의무화하는 재쥐업지원서비스법이 시행되면서 정부가 이들 기업의 컨설팅을 지원하기 위해 지원사업장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1,000인 이상 재취업지원서비스 의무 기업(900~999인 포함)에 대해 기업컨설팅을 제공하며 컨설팅 비용은 전액 무료다.

컨설팅은 재취업서비스 지원 경험 등 기업 상황에 따라 제도 도입 운영 체계 구축을 위한 ‘기초컨설팅’과 운영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전문컨설팅’으로 구분되며, 기업은 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기업에는 컨설팅 수행기관으로부터 재취업서비스 제도 도입 및 효과적인 운영을 위해 해당 기업에 최적화된 재취업지원서비스 운영안을 마련하도록 컨설팅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컨설팅을 위해 11개의 전문컨설팅 기관이 선정된 바 있으며 이중 케이잡스가 현재 지원사업장을 모집하고 있다.

신청 방법은 케이잡스 홈페이지에서 재취업지원서비스 시행지원 기업모집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