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ㆍ금호석유화학ㆍ안랩ㆍ아이티센그룹ㆍ쿠첸 등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CJ제일제당ㆍ금호석유화학ㆍ안랩ㆍ아이티센그룹ㆍ쿠첸 등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8.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대기업 하반기 채용 시작
중견 및 대기업들이 하반기 채용을 시작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중견 및 대기업들이 하반기 채용을 시작했다. 금호석유화학, CJ제일제당, 안랩, 쿠첸, 아이티센그룹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잡코리아가 각 기업의 채용공고를 정리해 17일 발표했다. 

■CJ제일제당 ‘BIO엔지니어링 경력사원 채용’ ~8/31

CJ제일제당이 BIO사업부문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 직무는 △BIO에너지관리 △BIO품질관리 △BIO환경안전(대기) △BIO생산기술(발표/정제) 등이다. 

채용 직무 관련해 업무 경력 4년 이상자와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영어 및 제2외국어(중국어, 인니어, 말레이시아어 등) 가능자는 채용 시 우대할 방침이다. 

모집 직무와 관련한 상세 지원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CJ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8월 31일 까지다. 

■금호석유화학 ‘2021 경력사원 채용’ ~8/20

금호석유화학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IT(정보보안)와 △기후변화/환경 부문이다. IT 직무는 전산관련 학과 전공자 중, 직무 경력 5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고 정보보안기사와 정보처리기사 등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기후변화/환경 직무는 환경공학 또는 화학공학 전공자 중, 경력 5~10년차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입사지원서는 금호석유화학 채용페이지를 통해 20일 오후 4시까지 접수 받는다. 

■안랩 ‘2021 안랩 자소서Free 신입채용’ ~8/22

안랩이 자기소개서 대신 프로젝트 및 역량을 자유롭게 기술하는 ‘자기소개서 Free’ 방식으로 신입사원 및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신입사원 채용 직무는 △리눅스 개발 △윈도우 개발 △웹 개발 △Mac 개발 △분석 자동화 서비스 개발(Sandbox) △시큐리티 엔지니어(Sandbox) △AI 리서처/리서치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머신러닝 엔지니어 △포렌식 분석 △악성코드 분석 등이다.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분야는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 기술지원과 △네트워크 보안 제품 기술지원 엔지니어 부문이다. 기졸업자 및 올해 9월 졸업예정자 중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직무 지식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희망자는 안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2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쿠첸 ‘2021 하반기 채용’ ~8/19

쿠첸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채용 직무는 △밴더 영업 △직거래 영업 △영업지원 △해외영업 △상품기획 △S/W개발 △S/W IoT Platform △S/W IoT App △기구설계(가전) △H/W설계(가전) 등이다.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및 업무 경험 보유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희망자는 쿠첸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해 작성한 후, 잡코리아에서 서류 지원하면 된다. 입사지원서 접수 마감일은 19일까지다. 

■아이티센그룹 ‘신입 IT엔지니어 공개 채용’ ~8/20

아이티센그룹이 신입 IT엔지니어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상세 모집 부문은 △프로그래밍 △테크니컬 서포트 △솔루션 아키엑트 등이다. 모집 직무와 관련한 학과 전공자 중, 기졸업자 및 9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입사가 확정된 합격자들은 3개월 간 채용확정교육에 참여해야 하며, 교육기간동안 교육비는 아이티센그룹이 전액 부담한다. 지원희망자는 아이티센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20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