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ㆍSK C&Cㆍ잡코리아ㆍ넥슨코리아 등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메쉬코리아ㆍSK C&Cㆍ잡코리아ㆍ넥슨코리아 등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8.3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턴부터 경력직까지 전방위 채용 중
메쉬코리아와 SK C&C, 잡코리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등 주요기업이 9월 채용에 나섰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민 기자] 메쉬코리아와 SK C&C, 잡코리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넥슨 등이 인턴부터 경력사원까지 우수 인재를 고루 모집 중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각 기업의 채용공고를 정리해 31일 발표했다. 

■메쉬코리아 ‘Product Owner 경력직 채용’ ~9/12

실시간 배송 서비스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Product Owner(풀필먼트 담당)다. 이번 채용을 통해 합격한 경력사원은 입사 후, 부릉 상품 개발과 UX, 운영 등 서비스의 전반적인 기획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직무 관련 업무 경력 5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O2O서비스와 AB테스트 설계 유경험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메쉬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9월 12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잡코리아 ‘DW 담당자 채용’ ~9/17

잡코리아가 클라우드 기반 Data Lake, DW/DM 구축 운영 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 요건은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Data Lake 구축 및 운영 경험자, 다양한 ELT 개발 및 운영 경험자 등이다. 

해당 조건을 갖춘 지원자는 경력 연차와 학력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9월 17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SK C&C ‘2021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9/8

SK C&C가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Software Engineering △Data Analytics/Engineering △Cloud/Infra Engineering 등이다.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직무와 관련한 기본 지식을 갖춘 지원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들 중, 컴퓨터공학, 정보통신, 전기전자 등 ICT 관련 지식 보유자는 우대할 방침이다. 모집 직무별 상세 업무 및 지원 자격 요건 등의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9월 8일까지 SK그룹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마케팅 업무 지원 인턴 모집’ ~9/12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마케팅 업무를 지원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국내외 4년제 대학 휴학생 및졸업생 중, 포토샵과 일러스트 활용 중급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인턴사원으로 합격하면, 보도자료를 포함한 각종 컨텐츠 작성 및 번역, SNS콘텐츠 디자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채용페이지를 통해 9월 12일까지 접수 받는다. 

■넥슨 ‘채용형인턴십 넥토리얼 채용’ ~9/6

넥슨이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인 넥토리얼을 진행한다. 채용형 인턴 채용에 참여하는 계열사는 △넥슨코리아 △넥슨네트웍스 △넥슨지티 △니트로스튜디오 △넷게임즈 등이다.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서류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 과정을 거쳐 합격하면 11월 1일부터 6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후 수료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지원희망자는 넥슨 채용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9월 6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