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에이치알에스, ‘열정과 신뢰’ 바탕 ‘몰입과 헌신’으로 고객만족 이끌어
어울림에이치알에스, ‘열정과 신뢰’ 바탕 ‘몰입과 헌신’으로 고객만족 이끌어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9.0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업계 최고수준 재계약 달성율 기록한 종합아웃소싱전문기업
어울림에이치알에스이승원 대표
어울림에이치알에스
이승원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아웃소싱업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어울림에이치알에스(대표 이승원)는 최적의 직원 배치, 최상의 서비스관리를 통한 고품격, 고효율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업계 최고수준의 재계약 달성율을 달성하고 있는 종합아웃소싱전문기업이다.

지난 2016년 설립, 임직원들은 아웃소싱 경력 10년차부터 25년차 이상의 업무경험을 가진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현재 삼성카드, KB증권, 신한금융투자, JB우리캐피탈을 비롯한 금융권과 SH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코트라, 국방부 등 공공기관, 동광인터내셔날, 플라터너스, 디케이앤코 등 물류 생산기업, 제이원호텔, 육전 면사무소, 후니드 등 호텔 외식기업, 인천성모병원, 국립교통재활병원 등 종합병원, 두산건설, 두산중공업, 두산건설, 코스틸, 동일건축, 등 건설 및 일반기업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사무직, 상담직, 물류센터, 생산제조라인, 판매직, 시설관리, 경비, 운전, 미화, 서비스직 등 다양한 업종의 아웃소싱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상담직 업체 중 유진저축은행의 콜센터 도급사업장은 2019년, 2020년 KS-CQL(콜센터품질지수) 업종별 1위 기업 및 공공부문 우수콜센터로 2년 연속 선정되는 성과를 얻었다.

어울림에이치알에스 이승원 대표는 “회사가 짧은 기간에 기대이상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배경에는 고객사와 근로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전략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단순한 인력 서칭과 매칭이 아닌 인적성검사, 개인별 경력맞춤, 교육훈련을 통한 사용기업과의 가교역할이 가장 강력한 노하우”라고 밝혔다.

어울림에이치알에스는 고객사 사업방향에 따라 축척된 경험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견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하여 만족한 성과를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