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시스, 전국 네트웍에 ‘원스톱솔루션서비스’로 고객만족 성과
인시스, 전국 네트웍에 ‘원스톱솔루션서비스’로 고객만족 성과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9.0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고객신뢰와 서비스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직한 기업
인시스
인시스
송지원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2003년 창원에서 시작한 인시스(대표 송지원)는 20여년의 아웃소싱서비스를 통해 부산, 진주, 서산, 전주, 안산, 서울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다양한 분야,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면서 현재 1,000여명의 임직원을 둔 전국권 기업으로 지평을 넓혀가고 있는 기업이다.

사업초기 직업소개소로 시작해 ‘원스톱솔루션서비스(One Stop Solution Service)’를 슬로건으로 현재는 근로자파견, 특수경비, 시설경비, 종합시설관리, 위생관리, 방역, 생산도급, PVC박스 세척, 무역업, 운송업, 지게차렌탈, 3자 물류, 3자 검사 등에 이르기까지 토탈아웃소싱서비스 체계를 완성했다. 

특히 주목할 인시스의 강점은 PVC BOX 세척, 무역업, 특수 방송기술 분야처럼 경험이 없는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가감없는 투자와 도전으로 고객사의 신뢰를 얻는 동시에 기업의 역량을 강화했다는 점이다. 

또한 분야별 전문성 향상을 목적으로, 제조, 생산도급전문기업 ㈜파인, 직업소개소 ㈜한강인력, 무역업체 ㈜챈스, 유통업체 ㈜동진유통, 호텔 등 시설관리 ㈜인시스코리아 등 전문법인을 별도로 설립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이라는 최고의 업무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인시스만의 특징으로는 다른 아웃소싱 기업과는 차별화 해 전국적으로 다수의 공장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PVC BOX 세척, 위탁물류업, 운송업, 무역업 등 아웃소싱 서비스의 범위를 한층 확대하여 여타기업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인시스 송지원 대표는 “단순히 고객사의 원가를 절감하는데 서비스의 목적을 두지 않겠다. 사업의 성패는 결국 비용이 아닌 고객의 만족도에 있다”며 “인시스는 아웃소싱서비스를 단순히 ‘외주화 업무’ 혹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항상 ‘주인의식(Owner Spirit)’을 갖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로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