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비, 생산제조 도급분야 ‘풍부한 현장경험’이 강력한 경쟁력
케이앤비, 생산제조 도급분야 ‘풍부한 현장경험’이 강력한 경쟁력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9.0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전문적 역량과 체계적 서비스 갖춰 전국으로 영역 확대
케이앤비
김재훈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인천, 경기권역 최상의 전문적 역량과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을 갖춘 아웃소싱기업에서 현재는 전국네트워크 기업으로 성장한 케이앤비(대표 김재훈)는 이제 고객사에서 원하는 곳이면 전국 어디든 대응이 가능한 서비스시스템을 완비한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주요 서비스분야로는 생산·제조도급을 필두로 건물종합관리(미화, 경비보안, 주차관리, 안내), 콜센터(인·아웃바운드, 모니터링), 골프장 운영관리 분야 등 다양한 형태의 사업분야별 서비스솔루션을 갖추어 운영중이다.

현재 인천본사를 기반으로 일산지사, 평택지사, 청주지사, 여수지사, 울산지사를 운영중이며 전국 어느 지역이나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조직력을 가동중이다.

특히 고객사 현장별 밀착관리와 현장근로자를 위한 맞춤형 운영관리로 고객사의 생산성 만족도와 직원들의 업무만족도를 동시에 이끌어내면서 이는 최초계약 이후 연장 및 장기계약으로 이어져 매년 매출향상과 고객 신뢰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최근 한 고객사의 경우 지방권역 도급계약을 맺은지 2년만에 직원수 250명이 넘는 안정적인 기반의 생산활동을 통해 상생기업으로 자리잡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성공사례가 주변에 알려지면서 주변업체의 다양한 아웃소싱서비스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케이앤비의 장점은 ‘풍부한 현장 경험’과 ‘차별화 한 서비스’를 들 수 있다. 각 도급현장마다 현장관리 매니저를 두고 빠른 대응으로 문제해결을 원칙으로 하는데 이들은 여러분야 현장을 맡아 운영하면서 쌓아온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위기상황이 발생했을 때 발빠른 대처가 돋보인다. 

케이앤비 김재훈 대표는 “고객사에는 인적자원 활용방안의 대안을 제시하고 기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동반자적인 업무를 진행함과 동시에 근로자에게는 다양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서 서로 상생하며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동반성장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