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에스코리아, ‘고객사ㆍ근로자와 동반성장하는 기업’ 신뢰성 높아
티오에스코리아, ‘고객사ㆍ근로자와 동반성장하는 기업’ 신뢰성 높아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9.0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전문화, 차별화로 고객사 만족, 근로자 권익보호까지 완벽함 보여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근로자파견서비스에서 특히 고객기업들의 만족도가 높은 티오에스코리아(대표 이승우)는 ‘토탈아웃소싱서비스 제공’ 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기관, 외국계기업에 근로자파견, 도급 및 업무위탁, 단체급식 등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티오에스코리아는 회사 내부 팀장급 간부와 임원들의 근속기간과 회사의 설립연도가 같을 정도로 직원들의 장기 근속률이 높고 업계에서는 이직률이 매우 낮은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는 고객기업에 차별화된 좋은 서비스 제공과 탄탄한 신뢰관계로 이어져 회사 설립 후 거래를 시작한 고객사와의 계약 지속률이 95% 이상을 유지하는 결과로 되돌아오고 있다.

매년 지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티오에스코리아는 업계 내에서도 관리역량이 뛰어난 기업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전문화, 차별화, 세분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내부직원 교육강화와 업무역량 강화(2021년 인적자원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전직원 취득)를 통해 고객사의 HR전문 협력사로 자리매김하고, 근로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근로자가 믿고 일할 수 있는 신뢰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함께 정부정책에 발맞춰 근로자의 고용을 최대한 증대시키고 회사 매출 증대를 우선시 해 ‘사용기업의 성장, 근로자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최고의 가치로 정하고 이를 실천하고 있다.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는 “‘사용기업, 근로자, 회사의 공동성장’이라는 큰 목표의식을 통해 고객기업에게는 성과 높은 아웃소싱 경영전략을 컨설팅하고, 이에 맞춰 근로자에게 합리적인 고용조건을 제시해 안정적인 직업을 제공함으로써 동반성장의 경영이념을 실천해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단순 인력파견이 아닌 경제동향과 고객사의 사업전략을 연구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새로운 모델을 찾고 서비스품질을 개선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