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아웃소싱 기업을 위한 전자근로계약 할인 프로모션 진행
모두싸인, 아웃소싱 기업을 위한 전자근로계약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9.0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계약 3개월 무료 이용 및 9개월 50% 할인 구성
해당 프로모션, 모두싸인 홈페이지 문의로 참여 가능
zz
아웃소싱 기업 특별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제공=모두싸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아웃소싱 기업을 위해 전자근로계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전자계약 3개월 무료 이용 및 9개월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싸인 전자계약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월 계약 건수 무제한, 대량전송, 이메일 맞춤 브랜딩 등 아웃소싱 기업에 필수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은 모두싸인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며, 아웃소싱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만 진행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모두싸인은 만나지 않고 법적 효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계약 서비스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하여 바로 이용할 수 있고, 계약 상대방은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계약서를 확인하고 서명이 가능하다. 

계약 체결 완료와 동시에 계약 당사자에게 완료된 계약서가 자동으로 전송되어 근로기준법상 교부 의무도 이행할 수 있어, 근로계약 체결 양이 많은 아웃소싱 기업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케이텍맨파워, 휴먼코아, 씨앤에스자산관리를 비롯한 다수 아웃소싱 기업에서 이미 모두싸인을 이용 중이다.

모두싸인을 이용 중인 종합건물 관리 기업의 관계자는 "500명이 넘는 근로자의 입사, 퇴사에 따른 계약을 갱신할 때마다 근로계약서를 반복해서 작성하는 것이 업무상 큰 과제였다"며 "연세가 많으신 근로자분들도 모두싸인으로 쉽게 계약할 수 있고, 본사의 업무 효율도 많이 높아져 앞으로도 계속 유용하게 이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현 모두싸인 부대표는 "근로계약 체결이 잦은 아웃소싱 기업에서 전자계약을 이용하면 회사와 근로자 모두 편리하게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아웃소싱 기업에 전자근로계약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근로계약서 문제로 인한 법적 분쟁을 예방하고, 계약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