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렉스서비스, 세계청결산업협회 'CIMS' 인증 취득
발렉스서비스, 세계청결산업협회 'CIMS' 인증 취득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9.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SA, 9200여개 회원사 보유한 세계미화산업 대표 단체
6개 핵심영역 기반 국제심사위원 심의 거쳐 선정
CIMS 인증서 수여식 행사 사진 (제공=발렉스서비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발렉스서비스는 세계청결산업협회로부터 CIMS국제인증을 취득하고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세계청결협회 ISSA(International Sanitary Supply Association)는 1923년 설립되어 약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청결산업협회로 각 나라에 92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세계미화산업 대표 단체이다. 

세계청결협회로부터 CIMS(The Cleaning Industry Management Standard)을 취득한 발렉스서비스 김주성 대표는 “국제표준 세계청결협회 미화산업 시스템과 노하우로 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ISSA Korea 이경훈 지부장은 “이번 인증 과정은 회사전체가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서비스 체계를 혁신하는 보기 드문 성과였다”며 “앞으로 청결과 감염예방 서비스까지 제공에 앞장서는 한층 더 성장한 전문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IMS인증은 ▲품질관리 ▲고객 서비스제공 ▲인적자원관리 ▲건강·안전·환경친화적관리 ▲환경에 대한 경영공약 ▲Green Building & Service 등 청결관리의 6가지 핵심영역을 기반으로 현장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 체계적 운영시스템 등에 대해 국제심사위원의 평가 및 심의를 거쳐 수여받을 수 있다. 

특히 발렉스서비스가 전 세계인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된 현시점에서 청결산업협회의 인증서를 수여해 의미가 깊다. 

CIMS는 선진화된 청결과 위생관리를 동시에 제공이 가능하기에 그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가 모였다. 

한편 발렉스서비스는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전문기업으로 ▲제조 ▲물류 ▲유통 ▲금융 ▲인재파견 ▲해외취업 ▲시설, 호텔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용도 및 특성을 고려한 친환경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발렉스서비스 김주성 대표는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대표 직속 TFT Team을 결성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4단계 전문교육과정인 ▲CMI Basic과정 ▲CMI Supervisory Course과정 ▲CMI Adbanced & Floor Care Course과정 ▲CMI Infection Control Management Course 등을 이수할 수 있도록 전문성에 집중하고 있다. 

김주성 대표는 “동종업계 최고가 되기 위해 도전과 혁신에 전진할 것“이라 했으며 “차별화된 선진성 청결기법의 도입과 청결연구소를 개설하여 전문인력양성에 집중해 ‘하이진서비스’의 대표기업으로 자리잡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