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202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상시채용 실시
롯데렌탈, 202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상시채용 실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9.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렌탈 영업기획·관리, 영업담당, 재무, 중고차, 신규사업기획 등
9월 22일까지 모집, 지원서 제출/인적성 진단/면접 순 진행
재택근무·자율출퇴근 등 워라밸 중시 기업문화로 임직원과 기업의 동반성장 추구
롯데렌탈 로고
롯데렌탈 로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롯데렌탈이 202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상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상시채용은 일반전형과 인턴전형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반전형으로 롯데렌탈 및 롯데오토리스의 스텝(영업기획/관리, 재무, 중고차 부문)과 자회사 그린카의 전략기획 직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인턴전형은 오토렌탈 영업(서울/경기. 부산, 창원, 대전, 청주, 광주, 전주)과 신규사업기획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22일까지며 신규사업기획 직무만 15일에 마감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제출, 인적성 진단(L-Tab),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은 오는 11월 입사 후 6주간 실습을 거치며(신규사업기획 직무만 10월 입사 후 4주간 실습), 일반 전형은 내년 1월에 정식 입사하게 된다. 

롯데렌탈은 직원의 균형있는 삶(워라밸)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프리워크(재택근무)와 프리웨어(자율복장), 자율출퇴근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단기렌터카 이용권과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L.point)를 매년 전 직원에게 제공한다. 

롯데렌탈 경영지원부문장 손명정 상무는 “국내 오토렌탈 1위 기업을 넘어 모빌리티 플랫폼 리더로 도약 중인 롯데렌탈과 함께 성장해 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탈은 지난 7월 일과 생활의 균형이 가능한 사내 근무제도와 고용창출 기여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