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통공사ㆍ대우조선해양ㆍ잡코리아ㆍ한국투자공사ㆍ아이디스 등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서울교통공사ㆍ대우조선해양ㆍ잡코리아ㆍ한국투자공사ㆍ아이디스 등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9.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교통공사, 대우조선해양, 잡코리아, 한국투자공사, 아이디스 등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민 기자]  서울교통공사, 대우조선해양, 잡코리아, 한국투자공사, 아이디스 등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각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정리해 14일 밝표했다.

■서울교통공사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9/17
서울교통공사가 신규직원 공개경쟁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직급은 7급으로, △사무 △승무 △차량 △전기 △궤도 △기계 △건축 △승강장안전문 등이다. 

서울교통공사는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총 45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만18세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지원자격 요건에 학력과 연령의 제한은 없다. 

승무직 지원자의 경우 기관사면허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일반전형, 장애인전형, 보훈(일반)별 상세 지원자격 요건은 회사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17일 오후 5시까지 서울교통공사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잡코리아 ‘신사업 Product Owner 채용’ ~9/30
잡코리아가 신규 플랫폼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실행할 PO를 모집 중이다. PM 및 PO 경력 3년 이상자 중, 신규 플랫폼 서비스 런칭 경험이 있는 사람을 우선해 채용할 방침이다. 

잡코리아 PO로 채용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설을 수립하고 실험을 통해 검증하여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잡코리아 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우조선해양 ‘2021년 하반기 경력/신입 수시채용’ ~9/23
대우조선해양이 오는 23일까지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설계 △생산관리/품질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토익스피킹 레벨6 또는 오픽 IM2이상, 토익 700점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9월과 10월중에 서류심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11월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입사지원을 위한 서류는 23일 오후 5시까지 대우조선해양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한국투자공사 ‘2021년 경력직원 모집’ ~9/23
한국투자공사가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미래전략 △주식 △인프라 △경영기획 △대외협력 등을 포함한 14개 분야다. 응시자격에 학력과 연령 등의 제한은 없다.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비수도권 지역인재는 우대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23일 오후 5시까지 한국투자공사 채용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 시, 경력증명서와 최종학교 졸업(예정) 증명서 등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아이디스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모집’ ~9/22
영상보안 관련 핵심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아이디스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IT △연구소 △경영지원 △국내사업 △전략구매 등이다. 

직무와 관련한 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모집 분야별로 요구하는 업무 경험 및 경력 년차가 다르다.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회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22일까지 아이디스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