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제품 한눈에 모아보자!" 동반성장몰 오픈
"중소기업 제품 한눈에 모아보자!" 동반성장몰 오픈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10.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현대리바트, 중기 제품 판로지원 나서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 별도 비용 부담없이 입점 가능
동반성장몰 입점 절차 사진자료 (제공=동반성장몰 홈페이지)
동반성장몰 입점 절차 사진자료 (제공=동반성장몰 홈페이지)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현대리바트는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 

중기유통센터는 현대리바트,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기업 제품 판로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오프라인 대면 판매 중심의 중소기업 제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판매방식으로 연계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동반성장몰은 국내 중소기업이라면 별도 비용 부담없이 입점 가능하다.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입점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 이후 서류평가를 거쳐 입점이 확정되면 전자계약 체결 후 온라인 채널 진출이 가능하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현대리바트는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쇼핑플랫폼인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현대리바트의 중소기업 제품 대량구매, 임직원의 중소기업 제품 자율구매 등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협의할 방침이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소비선호 현상이 확산되고 있다.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판로개척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현대리바트와의 협업을 통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위기극복과 혁신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