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산업 대백과 '2022 한국아웃소싱 기업연감' 최신판 발간
아웃소싱 산업 대백과 '2022 한국아웃소싱 기업연감' 최신판 발간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1.0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산업 내 우수 기업 정보 담은 업계 필독서
기업 정보부터 산업 내 필요한 핵심 정보 게재
민간위탁·하청·하도급·파견 등 아웃소싱 사용 기업에 도움
2022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 전면 표지
2022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 전면 표지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창간 26년차를 맞은 국내 유일 아웃소싱 전문 언론사이자 플랫폼인 아웃소싱타임스가 매해 발간하는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 최신판을 새로이 발간했다.

2003년에 첫 선보여 매해 꾸준히 발간되고 있는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은 아웃소싱 산업 내 우수 기업들의 정보와 CEO 인명록 등을 담고 있어 사용기업 및 아웃소싱 산업 종사자들의 필독서로 여겨지고 있다.

국내 아웃소싱 산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웃소싱 산업 종사자라면 한번쯤 눈여겨봐야할 정부 주요 시책, 민간위탁 현황 등 양질의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아웃소싱 기업이 받을 수 있는 주요 지원금 내용과 정부의 업계 가이드라인 등의 내용도 담아냈다. 분량도 지난해보다 60페이지 이상 늘어나며 핵심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기업연감은 ▲인재파견 ▲고용서비스 ▲업무지원 ▲헤드헌팅/채용대행 ▲산업교육 ▲컨설팅 ▲생산/제조 ▲컨택센터(운영/구축) ▲유통/판매/판촉 ▲물류 ▲물류센터운영 ▲경비/시설관리 등을 제공하는 아웃소싱 기업 정보를 분야별로 담아내고 있다.

게재된 정보는 회사 법인별 대표명, 홈페이지, 대표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본 정보와 회사 연혁, 종업원 수, 수상내역, 제공 서비스, 매출 현황 등의 정보도 수록된다.

올해 11월 발간된 '2022 한국아웃소싱기업연감'은 온·오프라인 서점 또는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