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피플,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2호점 오픈
MJ피플,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2호점 오픈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11.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2호점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개강 
MJ피플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2호점 오픈
MJ피플이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돌보미닷컴 등 전문분야 구인구직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엠제이피플(대표 이규희)은 지난 3월 서울 영등포구 대림에 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한데 이어 11월 금천 2호점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3월에 오픈한 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200여명의 요양보호사를 배출하였으며 11월 23일에 첫 개강하는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은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교육 시스템과 2023년부터 현행 종이시험을 컴퓨터 시험(CBT)으로 변경함에 따라, 이에 대비하여 멀티미디어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컴퓨터가 어려운 사람을 위한 교육도 함께 진행 하며,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에 대비하여 현장 수업뿐 아니라 전문 장비로 구축한 온라인(Zoom) 교육을 병행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 효과를 위해 간호사,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의 국가자격(면허)를 소지한 자격증반을 별도로 운영하며, 업무를 병행 해야 하는 바쁜 직장인 또는 낮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한 야간 수업을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엠제이피플 이규희 대표는 “미래 유망 직업(직종)으로 떠오르는 요양보호사는 초고령 사회를 앞두고 있는 우리나라에 수요가 급증할것 으로 예상된다.” 라며 앞으로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2호점을 통해 “좀 더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취업 서비스 전문 기업답게 요양보호사 취업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타 교육원과 차별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은 금천구청 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 관련 모집 과정은 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 명강요양보호사 각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