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2021년 하반기 전문연구요원 공개 채용
버즈니, 2021년 하반기 전문연구요원 공개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11.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엔드 엔지니어·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등 4개분야 10여명 채용
내년 2월 이공계석사 졸업예정자 중 합격자에 300만원 장학금 지급
버즈니 채용 안내문
버즈니 채용 안내문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우수한 개발 인력을 확보를 위해 2021년 하반기 전문연구요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전문연구요원제도는 이공계 석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사람이 3년간 병무청이 선정한 지정업체에서 근무하며 병역의무를 대신하는 제도다.

버즈니는 2011년 12월 전문연구요원제도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돼 매년 평균 2~3명의 우수한 인력을 채용해왔다. 전문연구요원의 만족도도 높아 최근 4년간 입사한 전문연구요원의 90%가 복무 종료 후에도 근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버즈니는 올해 우수한 개발 인력 확보를 위해 전문연구요원을 확대 채용한다. 지원 가능 직무는 백엔드 엔지니어·프론트엔드 엔지니어·서비스 데이터 엔지니어·리서치 엔지니어 등으로 4개 직군 총 10여 명이다.

버즈니 전문연구요원으로 입사 시 정직원과 동일한 처우가 제공된다. 개발직군 신입 기준 연봉 5000만 원 수준이며, 입사 후 기초군사훈련 기간에도 급여는 100% 지급된다. 또한, 신형 맥북 등 업무에 필요한 최신 장비가 지원되고, 매주 다양한 스터디와 밋업으로 업무에 필요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는 환경도 제공된다.

전문연구요원 신규 편입 대상자에 대한 장학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022년 2월 이공계석사 졸업예정자 중 이번 4분기 버즈니 전문연구요원 채용에 최종 합격 시 300만 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버즈니 홈페이지에 인재풀 등록 시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게더타운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