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축제 '포스코 IMP·비즈데이' 11월 18일 개최
스타트업 축제 '포스코 IMP·비즈데이' 11월 18일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1.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지업 그라운드 포항과 POSCO IMP 공식 유튜브에서 동시 진행
POSCO IMP 10주년 맞아 향후 10년 비전 선포
제22회 POSCO IMP 행사 포스터(사진제공=POSCO IMP 운영사무국)
제22회 POSCO IMP 행사 포스터(사진제공=POSCO IMP 운영사무국)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예비 및 초기 창업자 대상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POSCO IMP(아이디어 마켓 플레이스)와 '비즈데이' 데모데이가 오는 11월 18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된다.

제22기 참여자를 모집하는 포스코 IMP는 대표적인 스타트업 지원 프로젝트로 참가 기업의 IR 발표와 전시, 워크숍,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본 행사를 통해 포스코는 국내 스타트업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공식 행사는 ▲ IMP 10주년 다큐멘터리 영상 상영 ▲ IMP의 미래 10년 계획을 발표하는 비전 발표 ▲ Good to Great 비전 선포 세레머니 ▲ 22기 IMP 참가기업 IR 발표 및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함께 포스코 협력 벤처 기업의 다양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제2회 비즈데이도 함께 진행된다.

비즈데이 행사는 ▲ Startup Support Program(SSP) 성과 영상 상영 ▲ Digital SSP 소개 영상 상영 ▲ 벤처기업 가상 전시관(메타버스) ▲ 포스코그룹-벤처기업 비즈매칭 전시 등으로 운영된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IMP 행사는 향후 10년 비전을 선포하는 자리를 갖고 창업가 및 창업관계자 뿐 아니라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 청소년 등 다양한 연령대의 참여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긱블과 함께하는 대학생 메이커랩, 스타트업 로고 디자인 서바이벌 등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는 벤처기업 육성을 위해 포스코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공간인 '체인지업 그라운드 포항'에서 운영되며 IM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오는 11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 사전 신청자는 메일 및 문자를 통해 행사 전반 안내사항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