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결식아동에 균형잡힌 도시락 지원나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결식아동에 균형잡힌 도시락 지원나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1.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권장 영양소 담은 ‘우리가족 건강한 도시樂’ 제공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드 투게더’ 캠페인 일환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성장기 아동을 위한 건강한 도시락 지원에 나섰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성장기 아동을 위한 건강한 도시락 지원에 나섰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글로벌 전문BPO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가 연말을 맞아 결식위기 아동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건강한 도시樂‘ 지원에 나섰다.

먼저 결식 가능성이 높은 아동 75명과 가정을 대상으로 ‘우리가족 건강한 도시樂’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하루 권장 영양소를 고려한 식단을 구성해 4주 동안 주 2회씩 3인분 상당의 5종 반찬, 1종 국·찌개 류를 제공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조리기구 사용없이 안전하고 손쉽게 식사할 수 있는 완성된 음식으로 준비해 보호자가 부재한 상황에서도 아동 스스로 끼니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실용성과 친환경을 두루 갖춘 다회용기에 담아 제공해 가정에서 재사용하며 활용할 수 있게 권장했다.

이번 지원은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드 투게더(with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매월 임직원이 모은 기부 금액에 맞춰 기업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일대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해 오고 있다. 이렇게 마련한 기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는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아동들이 건강하고 올곧게 성장하길 응원하며 위드 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동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그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오는 2022년 첫 번째 프로젝트로 ‘#Study Must Go on 시즌 2’를 추진한다. 주거 개선이 필요한 아동 20명을 선정해 도배 및 장판 시공, 학습 가구 등을 지원하며 건강한 성장을 위협하는 환경을 개선하고 아동 학습 환경의 안정을 도모할 계획이다. 

하루 권장 영양소를 고려해 구성한 식단.(사진제공: 굿네이버스)
하루 권장 영양소를 고려해 구성한 식단.(사진제공: 굿네이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