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IT기술 접목한 특화상담통한 컨택센터 리딩기업
제이앤비컨설팅, IT기술 접목한 특화상담통한 컨택센터 리딩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1.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감동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아름다운 기업'
단순한 인재파견 서비스 넘는 안전한 중간 다리 역할
제이앤비컨설팅이 2022 한국아웃소싱리딩컴퍼니에 선정됐다.
제이앤비컨설팅이 2022 한국아웃소싱리딩컴퍼니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1998년도에 설립된 제이앤비컨설팅(대표 박재완)은 아름다운 기업, 감동의 서비스, 최강의 경쟁
력을 경영이념으로 아웃소싱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현재까지 단순한 인재파견 서비스만을 제공하던 기존 HR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어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입사를 희망하는 사용사업체와의 중간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아웃소싱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는 리딩 기업이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인재 선발, 교육, 사후 관리 등 종합적인 관리를 위해 전문가를 발굴·육성하여 갈수록 취약해지는 고용환경 속에서도 한계를 뛰어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및 근무자들과의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근무자와 사용사업체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이 제이앤비의 목표이자 비전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HR서비스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도 제이앤비컨설팅은 전 임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냈다.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산재한 2022년이지만 다양한 변화와 기회를 잡아 기존 상황에 안주하지않고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새로운 방안 개발을 위해 노력중이다. 아울러 채용시장이 전문화·세분화되고 있는 만큼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전략과, 불안정한 HR산업의 문제점을 극복하여 기업의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를 중점 과제로 삼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HR서비스 산업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전환시키고 업무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통해 즐거운 조직문화를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위해 근무자들의 직무만족도 상승과 복리후생 강화 등 직장생활과 가족생활을 조화롭게 영위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IT기술과 접목하여 특화상담 등 여러가지 다양한 시도를 통하여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써의 지속적인 발전을 유지하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의 가장 큰 장점이자 강점은 유연한 조직 문화에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성별 간 차별이 없고, 일과 생활의 조화를 추구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하는 곳은 다르지만 모든 근무자를 대상으로 수시로 건의사항을 확인하여 회사 운영에 반영하고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직무만족도 상승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제이앤비는 사람 중심 경영으로 좋은 인재가 모여드는 선순환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상생 기업을 모토로 삼고 있다. 

이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근무자들이 자발적으로 업무에 임하며 활기차게 근무할 수 있도록 복리후생을 강화하여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파견사원과 내부직원이 업무를 함에 있어 필요한 직무능력향상 교육을 제공하여 근무자들은 본인이 수행하고 있는 분야의 최고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지난해인 2021년 박재완 대표이사의 취임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경영,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마인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꿈꾸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 관계자는 "올해에도 전략 사업군을 선정하고 육성하여 더욱 강하고 아름다운 기업으로서 HR서비스 산업을 주도하며 금융, 공공기관, 유통, 방송/통신, 병원, 제조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의 전문 아웃소싱운영 실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곳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이앤비컨설팅 박재완 대표
제이앤비컨설팅 박재완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