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2인베스트먼트, 전 캐딜락 대표 김영식씨를 부대표로 영입 
㈜SS2인베스트먼트, 전 캐딜락 대표 김영식씨를 부대표로 영입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3.1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투자 분야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 강화하기 위해
사진설명- 김영식 SS2인베스트먼트 부대표
김영식 SS2인베스트먼트 부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엑셀러레이터 기업 SS2인베스트먼트(대표 신향숙)가 빠르게 시장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벤처투자 분야를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 강화하기 위해 전 Cadillac Korea 김영식 대표이사를 최근 부대표로 영입하였다고 17일 밝혔다.

김영식대표는 럭셔리 수입차업계에서 탄탄한 경영능력과 실적으로 입지를 다져온 인재로 연 30대 미만 판매의  마세라티 브랜드를  4년간 연간판매 1200대로 40배 성장시켜 수입차 판매성장 신기록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연간 판매 886대의 존재감이 없던 캐딜락 차량을 대표부임  2년만에 2000대 이상의  고급브랜드로 성장시킨 경영의 귀재이기도 하다.

김대표는 SS2인베스트먼트의 부대표 뿐만 아니라 시니어벤처협회 수석부회장을 겸임하게되어 초기창업을 희망하는 시니어들과 청년 창업자, Startup 기업들에게 그동안 쌓아온 성공경험을 공유하고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투자까지 지원하는 엑셀러레이터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를 통해 SS2인베스트먼트는 ▲ LP모집 확대 ▲ 자동차 분야(2차전지, 레이다/라이더, ESG 등) 스타트업 기술력 및 사업성 평가, ▲ 피투자사의 성장을 위한 영업망 연결에 역량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