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3300만원 안전관련 '신기술 공모전' 참여자 모집
총 상금 3300만원 안전관련 '신기술 공모전' 참여자 모집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4.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 금요일 18시까지 접수 가능
산업·재난·소방안전에 활용 가능한 안전기술 보유자
안전 관련 신기술 공모전 홍보 포스터
안전 관련 신기술 공모전 홍보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안전보건공단이 산업 및 재난 등 각종 안전분야 강화를 위해 우수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 및 예비창업자를 찾는다. 이번 공모전은 최대 10개팀을 선발하며 총 상금 3300만원을 지급한다. 

안전보건공단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안전분야 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산업·재난·소방안전에 활용 가능한 안전 신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로 시스템반도체, 바이오, 자율주행차 및 4차 산업혁명 기술 등을 포함한다.

모집 기간은 내달 13일 18시까지며 ▲안전관련 신기술을 보유한 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또는 예비창업자 ▲안전관련 신기술 개발 인증일로부터 3년 이하인 기업에 한해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최대 10개 팀을 시상하며 대상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에는 각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을 수여한다. 

이밖에도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참가, 수요와 공급기업간 매칭프로그램, 울산센터 Seed 투자 및 외부 투자 연계 지원 등 각종 후속 지원도 병행할 에정이다. 

신청 방법은 U-STAR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 관련된 상세 내용은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또는 안전보건공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