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 10대기업] 동양EMS, 고객과 즐거움과 성공을 함께하는 '고객행복기업'
[HR서비스 10대기업] 동양EMS, 고객과 즐거움과 성공을 함께하는 '고객행복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6.2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 동양이엠에스
사람을 최우선으로...존중과 섬김의 조직 문화
동양EMS가 HR서비스산업 10대기업응로 선정됐다.
동양EMS가 HR서비스산업 10대기업응로 선정됐다.

동양EMS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 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50개 고객기업의 100여개 사업장에서 3,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항상 현장의 모든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행복 기업'이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면서 고객기업 성공(Customer Success)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동양EMS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으로 1.고객을 즐접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2.고객과 함께 신바람나게 일하는 기업 3.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으로 설정해서 각 사업 장의 직원들과 함께 마음에 품고 고객사를 위해 일하고 있다.
창사이래 19년동안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있었던 데는 밑바탕에 현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현장 직원들의 애로사항에 대한 공감 및 신속한 해결에 있다고 믿는다.
또한 현장 운영에 대해 적 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회사 주력사업으로는 백화점 서비스부문(캐셔,안내,지 원서비스 등)과 고객센터 운영 및 최적화사업(금융권,인 터넷&홈쇼핑,택배,방송 등), 캐터링 사업분야, 업무지원분 야(사무,운전,상담지원,시설 관리 주차지원)등 이며 핵심 역량기법과 전문적인 인성검 사에 근거한 우수 인재 선발 을 통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전문교육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신바람나는 기업문화 구축을 위해 다양한 문화활동과 동호회 활동, 정기행사 등으로 즐거운 직장분위기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정신 건강을 위해 힐링프로그램을 도입, 전문상담사와 연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언제나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직원을 존중하며, 상호 존중을 통한 소통을 통해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