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 10대기업] 제이앤비컨설팅, 함께하는 사람이 행복한 아웃소싱 기업, 새로운 혁신 추구
[HR서비스 10대기업] 제이앤비컨설팅, 함께하는 사람이 행복한 아웃소싱 기업, 새로운 혁신 추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6.2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 제이앤비컨설팅
신임 대표의 열정과 패기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제이앤비컨설팅이 HR서비스 10대기업으로 선정됐다.
제이앤비컨설팅이 HR서비스 10대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1998년 설립된 제이앤비컨설팅은 '아름다운 기업', '감동의 서비스', '최강의 경쟁력'을 경영이념으로 한 대표적인 아웃소싱 산업 리딩 기업이다. 

여성 CEO의 섬세함과 따뜻함으로 기업을 경영해왔던 이수연 전 제이앤비컨설팅 대표를 이어 새롭게 제이앤비컨설팅을 대표하는 얼굴이 된 박재완 제이앤비컨설팅 대표는 그 특유의 자신감과 혈기로 기업 혁신은 물론 아웃소싱 산업의 전문화 및 혁신 사명을 완벽히 수행하고자 한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지난 24년간 견고한 경영이념에 혁신을 더해 HR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취업 희망 사다리를 자처하고 있다. 특히 사용사업체와 근로자 그리고 일자리 창출의 중간 매개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아웃소싱 산업의 안정화 및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정착 및 운영을 위해 내부 직원 및 외부 직원을 편 가르지 않는 조직 문화를 구축하고, 칭찬하고 함께하는 근무 환경을 통해 제이앤비컨설팅과 함께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행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다. 

우수한 기업 문화로 각종 인증과 표창을 받아온 제이앤비컨설팅은 지난 2020년 중소기업청 지정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_BIZ)에 선정되었으며 같은 해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5월에는 기업은행으로부터 우수 협력사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사내 탁구 동호회와 대회 운영, 직원 전문 교육과 자격 취득 지원 등을 통해 서로 신뢰하며 소통하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박재완 대표는 "새로운 경영,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마인드를 바탕으로 구축한 사업군을 육성해 더욱 강하고 아름다운 기업이 될 것"이라며 "고객, 근로자 모두가 행복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