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부산 연제구에 롯데카드 센터 신규 오픈
휴넥트, 부산 연제구에 롯데카드 센터 신규 오픈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12.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원 채용에 다양한 지원금 제도 시행 중
부산광역시에서 컨택센터 사업성과 성장가능성 인정받아 140억 상당 투자양해각서도 체결
휴넥트 롯데카드 신규센터 개소식 현장 (왼쪽에서 두 번째 ㈜휴넥트 성승모 대표)
휴넥트 롯데카드 신규센터 개소식 현장 (왼쪽에서 두 번째 ㈜휴넥트 성승모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아웃소싱 전문기업 휴넥트(대표 성승모)가 지난달 14일 부산광역시 연제구 국제빌딩 내에 68석 규모의 휴넥트 롯데카드 신규 센터 오픈으로 부산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휴넥트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협력사로서 롯데카드 제휴카드 발급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운영에 있어 성공적 운영을 인정받아 독자적인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휴넥트 롯데카드 신규 센터는 상담사들을 위한 회의실, 교육장, 라운지 등의 신설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센터 직원들은 면접부터 교육, 입사까지의 모든 과정을 본 센터에서 진행하게 되며, 효율적인 업무 환경이 구축될 수 있도록 넓은 개인 상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신규 센터는 정착지원금과 경력수당 등 공격적인 특전채용금 지급으로 상담원 수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중에 인력과 운영을 안정화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있다.

한편 휴넥트는 컨택센터의 사업성과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아 140억 상당의 부산광역시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휴넥트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 개발과 해당 산업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또한 휴넥트는 컨택센터 사업 확대와 더불어 성우하이텍 생산 공장을 수주하는 등 생산도급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