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송년의 밤’ 행사 개최로 2022년 한해 마무리
스탭스, ‘송년의 밤’ 행사 개최로 2022년 한해 마무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12.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한 해 결산과 2023년 신년 준비 자리
만남과 소통을 통한 자리로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
스탭스 송년의 밤 행사 사진
스탭스 송년의 밤 행사 사진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종합 아웃소싱 기업이자 고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주)스탭스가 본사 사옥에 스튜디오인 링크업솔루션의 라운지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2022년 12월 29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송년의 밤 행사는 한해 마무리와 임직원들의 단합력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박천웅 대표의 격려사로 시작해 2022년 스탭스의 한 해를 돌아보는 동영상 시청과 올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다짐을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스탭스 우정민 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송년회가 진행되지 못했던 아쉬움을 자리에 구애받지 않고 본사와 센터 직원들과 함께 위스키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덕담을 나눌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HS사업부 구본우 과장 또한 "평소 자주 만날 수 없었던 옥수 직원들과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좋았고, 타부서 사람들과 접점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어울릴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천웅 스탭스 대표는 “만남을 통해 친목과 즐거움을 나누는 자리로 회식 문화를 주도하는 한편 철저한 2023년 신년 준비를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루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어 "이렇게 2022년도 한 해의 마무리를 스탭스 임직원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하며, 어려움이 예상되는 2023년이지만 함께 멋지게 잘 해보자“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