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사업 활성화 위한 전문 멘토단 모집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사업 활성화 위한 전문 멘토단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1.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주기업 대상으로 양질의 창업 자문 및 멘토링 제공
- 사업 전략과 기술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비상근 전문 인력 구축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9일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양질의 창업 자문 및 멘토링을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 멘토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한은 오는 18일까지이며, 선정된 전문 멘토단은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경영지원, 판로개척, 회계, 투자, 지식재산권 등 총 6개 분야에서 멘토링을 수행한다.

자격 여부, 경력 사항 등을 검토해 분야별 전문가인 멘토단을 선정할 예정이며, 입주기업의 사업 전략과 기술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우대해 선정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경영지도사, 변호사, 변리사 등 자격을 보유하거나 스타트업 분야에서 최근 3년간 컨설턴트 활동을 해온 전문가 중 초기 창업 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스타트업 멘토링 및 컨설팅 등 경력을 보유한 사람이면 신청할 수 있다. 멘토단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누리집의 공고문 또는 K-Startup 누리집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관계자는 “전문 멘토단을 통해 지식재산권, 인증 획득 및 시제품 제작 등 사업화를 위한 성과와 더불어 성공적인 창업 기반을 조성하고 입주기업의 사업 성공 시까지 조력할 수 있는 성공 멘토 매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창업 생태계 활성화, 지역 경제 성장의 거점, 창업 성공의 디딤돌이라는 3대 비전을 가지고 2023년 창업보육센터 운영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협성대학교 창업보육센터로 유선(031-299-1376)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