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콘씨에스, 제조와 단체급식분야에서 검증받은 아웃소싱 실력자
예스콘씨에스, 제조와 단체급식분야에서 검증받은 아웃소싱 실력자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1.2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_근로자 파견 부문
파견, 경비업, 헤드헌팅, FM(시설관리)등 타 분야도 인정받고 있어
예스콘CS가 2023 한국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에 선정됐다.
예스콘CS가 2023 한국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예스콘씨에스는 2005년부터 약 18년간 Total Outsourcing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축적된 사업 역량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체급식, 금융, 방송, 제조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인력파견 ISO 9001 인증, 2019년 재취업 도서 '여보, 회사 그만두면 내일 뭐하지?' 출간, 2021년 대표 이사인 '이영래의 취업가이드' 신문사 연재등 대외적으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특히 무차입 경영을 통한 재무 안정성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과 지속적인 매출신장으로 코로나 시대에도 흔들림 없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운영의 핵심은 우수한 인재확보와 육성이다. 이에 예스콘씨에스는 ‘사람중심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우수한 인력확보와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위해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미래 역량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설립 초기부터 차별화된 역량을 갖춘 제조분야와 지속적인 사업 집중화로 강화된 단체급식을 경영의 두 축으로 삼고 있다.

현재는 파견(단체급식, 사무보조, 판매판촉, 콜센터, 수행기사 등), 경비업, 헤드헌팅, FM(시설관리)등 각 분야에서 인정받으면서 명실상 부한 토털 아웃소싱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우리들의 주변을 많이 변화시켰다. 무엇보다 AI가 인간 생활과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아웃소싱 사업도 마찬가지라 생각한다.

시장변화에 대응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스콘씨에스는 기술의 발전 방향에 따라 필요한 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기술이 결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영래 대표는“코로나 시대 이후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예스콘씨에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고객사 니즈에 화답하고, 학습하고, 적응하여, 현재의 위기를 넘어 최상위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미래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