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에스코리아, 매년95% 이상 고객사 재계약율 유지로 신뢰 증명
티오에스코리아, 매년95% 이상 고객사 재계약율 유지로 신뢰 증명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3.01.27 08: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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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_근로자파견 부문
‘사용기업과 근로자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목표의식 확고
티오에스코리아가 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에 선정됐다.
티오에스코리아가 2023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부문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업계 최고의 복리후생 제도와 현장관리 중심의 운영, 그리고 애로사항 처리를 위한 신속한 스피드경영 등으로 매년 95% 이상의 고객사 재계약율을 이뤄내고 있는 기업이 티오에스코리아(대표 이승우)다.

티오에스코리아는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 (Total Outsourcing Service)’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기관, 외국계기업에 근로자파견, 도급 및 업무위탁 등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근로자들의 다양한 직무에 맞는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안정된 채용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재풀의 빅데이터 구축을 통한 적합한 인재 제공에 특화돼 있다.

또한 정부정책에 발맞춰 근로자의 고용을 최대한 증대시키고 회사 매출 증대를 우선시 해 ‘사용기업의 성장, 근로자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전문화·차별화·세분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내 부직원 교육 강화와 업무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HR 전문 협력사로 자리매김하고, 근로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근로자가 믿고 일할 수 있는 신뢰기업이 될 수 있도록 운용시스템을 재정비해 오고 있다.

‘사용기업의 성장과 근로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목표의식을 통해 고객기업에게는 가장 효율적 인 아웃소싱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에 맞춰 근로자에게는 가장 합리적인 고용조건과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여 동반성장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 산업통산자원부 후원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을 비롯해 사용기업으로부터 우수서비스 업체로 지정되는 등 기업 신인도도 크게 높였다.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는 “새해에는 한가지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고객사의 다각화를 통한 성장과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아웃소싱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다양한 전략으로 여러분야의 신규 고객사 수 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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