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향상 비법이 궁금하다면? 아리오, 무료 매장고민 솔루션 제공...1분 투자로 30년 노하우 확인
매출 향상 비법이 궁금하다면? 아리오, 무료 매장고민 솔루션 제공...1분 투자로 30년 노하우 확인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3.04.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향상 노하우 방출 사이트' 아리오헬프닷컴 오픈
입점객수 늘리는 VM 방법과 구매율 및 객단가 향상 법 등 제공
아리오가 매장 관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통해 매장 관리 노하우가 담긴 동영상을 배포한다.
아리오가 매장 관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통해 매장 관리 노하우가 담긴 동영상을 배포한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자영업자, 판매자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것이 바로 매출 향상일 것이다. 수 많은 경쟁 속에서 살아남고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생존 전략이나 다름없다. 이처럼 매출 증대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사이트가 열렸다.

매장 아웃소싱 업체인 ㈜아리오(대표 이인희)는 그동안 쌓아온 매장 매출 향상 노하우를 무료로 알려주는 사이트 아리오헬프닷컴(도메인 주소)을 전격 오픈했다. 

아리오는 백화점, 가두점 패션 매장 등 리테일 매장을 전문으로 아웃소싱하는 기업이다. 

매장은 상품이 고객을 만나 매출로 바뀌는 중요한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체계적인 관리보다는 매장 운영자 개인(중간관리자, 매니저 등)의 역량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아리오는 리테일 기업 담당자, 중간관리자 등 저조한 매출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의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매출 향상 노하우 방출 사이트’를 오픈했다. 

매장 관리 노하우가 담긴 동영상 캡쳐 화면
아리오의 매장 관리 노하우가 담긴 동영상 캡쳐 화면

무료로 매장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전국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실전에서 쌓아온 매출 향상 노하우를 알기 쉬운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배포에 나선다. 단 1분의 투자로 30년 기업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것이다.

동영상으로 제작된 매출 증대 방법은 입점객수 늘리는 VM 방법, 구매율과 객 단가를 올리는 VM과 접객요령 등 매장에 쉽게 적용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꿀팁 등을 소개한다.

꿀팁 동영상은 아리오헬프닷컴 사이트에서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매월 해당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간편한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