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서비스 10대기업] 동양이엠에스,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 행복 기업
[한국HR서비스 10대기업] 동양이엠에스,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 행복 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6.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국 HR 서비스 10대 대표기업 - 동양EMS]
사람을 최우선으로…존중과 섬김의 조직 문화
동양이엠에스가 2023년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 기업으로 선정됐다.
동양이엠에스가 2023년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 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동양EMS(대표 전대길)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 기업 가치 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50개 고객기업의 100여개 사업장에서 3,0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항상 현장의 모든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 하는 고객행복기업'이 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 하면서 고객기업 성공(Customer Success)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동양EMS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으로 1.고객을 즐접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2.고객과 함께 신바람 나게 일하는 기업 3.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으로 설정해서 각 사업장의 직원들과 함께 마음에 품고 고객사를 위해 일하고 있다.

창사 이래 20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데는 밑바탕에 현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현장 직원들의 애로사항에 대한 공감 및 신속한 해결에 있다고 믿는다.

또한 현장운영에 대한 의사결정도 많은 부분을 현장 관리자에 위임하고 본사는 적극 지원해 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회사와 대한 소속감과 현장에 대한 책임감을 부여하고 있다.

동양EMS는 창사 이래 20년 동안 꾸준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주력사업으로는 백화점 서비스부문(캐셔, 안내, 지원 서비스 등)과 고객센터 운영 및 최적화사업(금융권, 인터넷&홈쇼핑, 택배, 방송 등), 캐터링 사업분야, 업무지원분야 (사무, 운전, 상담지원, 시설관리, 주차지원)등 이며 핵심 역량기법과 전문적인 인성검사에 근거한 우수 인재 선발을 통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전문교육으로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신바람나는 기업문화 구축을 위해 다양한 문화활동과 동호회 활동, 정기행사 등으로 즐거운 직장분위기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정신 건강을 위해 힐링 프로그램을 도입, 전문상담사와 연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언제나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 으로 직원을 존중하며, 상호 존중을 통한 소통과 인재를 생각하는 기업문화를 토대로 본사와 현장간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