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서비스 10대기업] 신우산업관리, ‘고객만족’ 최우선한 전직원 결속력이 강점
[한국HR서비스 10대기업] 신우산업관리, ‘고객만족’ 최우선한 전직원 결속력이 강점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3.06.2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한국 HR 서비스 10대 대표기업 - 신우산업관리]
혁신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일등기업’ 충실히 이행
신우산업관리가 2023년 HR 서비스 10대 대표 기업에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신우산업관리(대표 전용수)는 올해 ‘새로운 가치 창조, 고객과 함께하는 일등 기업’을 기치로 내걸고 전체 임직원이 일등기업이 되기위한 가치창조 경영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HR서비스 산업 내 리딩기업이다.

코로나이후 악화된 국내 경제환경과 글로벌 주요 국가들의 공급망 재편에 따른 세계경제가 더욱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국내 HR서비스 시장도 저성장이 예고되지만 위기를 기회 삼아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회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전용수 대표의 의지도 확고하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임직원 모두 혁신을 통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모아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자는 각오다.

신우산업관리는 보안경비, 환경관리, 시설관리, 물류, 판촉, 생산, 주차, 업무지원 등 종합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롯데쇼핑, 한국공항, 호텔롯데, 롯데시네마, 롯데 면세점, 대선주조, 남서울대 학교 등 우량 고객사들의 신뢰가 확고한 기업이다.

창립 초기부터 고객만족이라는 명제를 달성하고자 했던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일등기업 이라는 경영목표를 충실히 이행해 나가고 있다.

신우산업관리는 새해엔 개인이나 조직이 현재에 만족 하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결과에 대해서도 충분히 보상이 되고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제도화하는데 힘을 쏟을 계획이다.

신우산업관리는 구성원 모두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힘을 모았고 또한 그러한 과정속에서 결속력이 한층 더 견고해졌다는 점이 무엇보다 큰 성과였으며, 특히 구성원 모두가 스스로 변화하려는 노력, 그 노력이 결실로 나타나는 과정을 경험한 것이 가장 큰 성과였다고 평가한다.

신우산업관리 전용수 대표는 “2020년도부터 제2의 도약을 위한 장기비전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일등기 업’이라는 경영목표를 설정 했다”며 “구성원 모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기 위해 명확한 목적 의식을 갖고 현장활동을 하도록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