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채용정보] 한세실업·현대L&C·한국토지주택공사·서민금융진흥원 등 신입·인턴 채용 
[오늘의 채용정보] 한세실업·현대L&C·한국토지주택공사·서민금융진흥원 등 신입·인턴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7.21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사원과 채용형 인턴 채용
기업들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과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사진은 채용박람회 모습)<br>
한세실업과 토지주택공사 등 기업들이 인턴사원과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사진은 채용박람회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한세실업·현대L&C·한국토지주택공사·서민금융진흥원 등이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HR테크 기업 인크루트가 이들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정리해 21일 발표했다.

■한세실업 서류마감: 7월 23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의류 수출 전문 기업 한세실업에서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 직무는 수출부(해외영업) 00명, 경영일반(물류/재무/회계 등) 0명, R&D(Technical Designer, Virtual Designer, Fashion Designer, Fabric Specialist) 0명을 뽑는다. 

공동 필수 자격 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2023년 9월 입사 가능한 자이다. 또한, 영어권 대학 졸업자 외 지원자는 영어 공인 어학 성적을 소지해야 하며 해외 출장 및 해외근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근무지는 여의도 본사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7월 23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받는다. 이후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1차·2차·외국어 및 한세TEST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이 결정된다. 합격 후 인턴으로 6개월 근무 후 평가우수자에 한해 정직원 전환된다.

■현대L&C 서류마감: 7월 23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L&C에서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디자인 기획, 영업(국내/해외), 회계, 기획, 생산관리/연구개발이다. 서울 강동구 소재 본사에서 근무하며, 생산관리/연구개발 직무는 서울 또는 세종에서 근무한다.

오는 7월 23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서류를 받는다. 이후 AI 역량검사와 1차·2차 면접전형, 입사검진을 거쳐 채용이 확정된다. 4주간 인턴으로 근무하고 검토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서류마감: 7월 27일(목) 오후 5시까지
국토교통부 산하 준시장형 공기업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채용형 인턴(5·6급)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5·6급 일반·보훈 신입사원 (사무직/기술직)과 5·6급 장애인 신입사원 (사무직/기술직)으로 총 230명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간 중복 지원 시 모두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LH는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지원서 접수 시 학력·성별·연령·출신지 등의 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편견 요인에 대한 개인정보는 심사위원에게 제공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LH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용형 인턴은 약 4개월간 인턴 기간의 교육 및 근무 평가 등 전환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채용형 인턴에 입사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7월 27일(목)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10월 13일(금)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서민금융진흥원 서류마감: 7월 31일(월) 오후 3시까지
금융위원회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서민금융진흥원이 체험형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직무는 일반 행정으로 총 30명을 채용한다. 학력·전공·성별 등 제한이 없다. 단, 서민금융진흥원 청년인턴 근무 경험이 없어야 한다.

계약 기간은 4개월, 주 5일제 근무로 하루 8시간을 근무한다. 7월 31일(월) 오후 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직무적합성 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8월 21일(월)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는 9월 1일(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