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정보] "AI 혁신으로 새로운 유통·물류 시대를 연다!" ...'유통·물류 AI 활용전략' 세미나 개최
[세미나 정보] "AI 혁신으로 새로운 유통·물류 시대를 연다!" ...'유통·물류 AI 활용전략' 세미나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1.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2일 대한상의 회관...산업 선도자들이 전하는 미래 유통·물류 전략
실용적 AI 활용법: 유통과 물류의 변화를 이끌다
업계 전문가의 시선으로 본 유통·물류 AI의 오늘과 내일
'유통·물류 AI 활용전략 세미나' 홍보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대한상공회의소가 오는 11월 22일, 오후 2시부터 5시 10분까지 '유통·물류 AI 활용전략 세미나'를 상의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유통·물류 AI의 최신 트렌드와 사례를 공유하고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분석과 토론을 통해 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총 6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세션은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의 장준호 교수가 '디지털 유통시대, 유통 AI 혁신'에 대해 발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Revision 컨설팅의 전용준 대표가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Fandom Funnel 김윤경 대표가 '유통업계 AI마케팅 혁신'에 대해 강의하며, 데이터마케팅코리아 이진형 대표가 '유통업계 AI고객경험 혁신'에 대해 발표한다.

5번째 세션에서는 Winning Pricing 김계숙가 '유통업계 AI 상품개발 혁신'에 대해, 마지막 세션에서는 CJ대한통운 김민수 상무가 '디지털 유통시대 물류AI 혁신'에 관해 강의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세미나는 유통 및 물류 분야에서 AI 기술을 활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관심 있는 개인이나 기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