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ESG와 지속가능한 물류': 이상근 사장의 세번째 저서, 출간 20일만에 2쇄 인쇄 돌입!
[화제] 'ESG와 지속가능한 물류': 이상근 사장의 세번째 저서, 출간 20일만에 2쇄 인쇄 돌입!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1.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로 인정받은 물류 혁신, 시장에서 호평
물류 산업의 새로운 이정표 ESG 접근법으로 눈길
삼영물류 이상근 사장의 세 번째 저서인  'ESG와 지속가능한 물류: 미래를 위한 우리의 선택'이 출간 20일 만에 1천부가 판매되며 2쇄 인쇄에 들어갔다.
삼영물류 이상근 사장의 세 번째 저서인  'ESG와 지속가능한 물류: 미래를 위한 우리의 선택'이 출간 20일 만에 2쇄 인쇄에 들어갔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삼영물류의 이상근 사장이 물류의 날인 11월 1일을 맞아 발간한 책, 'ESG와 지속가능한 물류: 미래를 위한 우리의 선택'이 출간 20일 만에 2쇄 인쇄에 들어갔다. 이 책은 이상근 사장의 세 번째 저서로 물류 산업과 ESG 경영의 결합을 통한 지속 가능한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상근 사장은 이미 물류 분야에서 두 권의 저서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의 첫 번째 책 '뉴노멀 시대엔 물류기업이 사라질까'는 출간 일주일 만에 교보문고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두 번째 책 '공급망 불확실시대_물류의 재해석 RE: Logistics'도 물류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3번째 책은 물류 산업의 ESG 혁명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물류를 위한 새로운 전략과 관점을 제공한다. 출판평론가들은 이 책의 빠른 베스트셀러 등극이 기업들의 ESG 경영에 대한 증가하는 관심과 연관이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저자는 책에서 지속 가능한 물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측면을 아우르는 ESG 접근 방식의 필요성을 역설하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물류가 단순한 기업의 책임을 넘어서 우리 모두의 공동 책임임을 주장하고 있다.

이상근 사장의 저서는 물류 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지침으로 평가받으며, 물류 산업 관계자들은 물론 일반 대중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책은 물류 산업의 혁신적 변화를 모색하는 이들에게 귀중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