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서비스 뉴스] 스탭스ㆍ인지어스ㆍ제니엘ㆍ제이엠커리어 등 46개소 '23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고용서비스 뉴스] 스탭스ㆍ인지어스ㆍ제니엘ㆍ제이엠커리어 등 46개소 '23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선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2.1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 고용서비스기관 40개소와 민간 위탁기관 6개소 등 총 46개소 선정
3년간 우수기관 인증마크 사용, 고용관련 민간위탁사업 선정 시 우대도
스탭스, 인지어스, 제니엘, 제이엠커리어 등 46개 기관이 23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스탭스, 인지어스, 제니엘, 제이엠커리어 등 46개 기관이 23년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은 13일 서울시 중구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컨벤션룸에서'23년 민간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제는 구인·구직자에 대한 고용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관을 인증·공표하는 제도로, 민간 고용서비스기관 40개소와 민간 위탁기관 6개소 등 총 46개소가 선정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46개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은 앞으로 3년간 고용노동부 장관 명의의 우수기관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장관 표창, 고용관련 민간위탁사업 선정 시 우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정한 고용노동부 고용정책실장은 “민간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은 우리나라 민간고용서비스 시장의 성장과 전문화에 있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정부는 우수기관의 시장진입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각종 규제를 합리화하고 금리우대 및 민간위탁 물량확대 등 민간고용서비스 시장의 성장을 적극 지원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