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연계형 교육과정 뉴스] KMA 한국능률협회, 채용 연계형 'KMA 인턴십 챌린지' 참여자 모집
[채용연계형 교육과정 뉴스] KMA 한국능률협회, 채용 연계형 'KMA 인턴십 챌린지' 참여자 모집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12.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사업 기획부터 홍보마케팅까지 전문가 양성
인턴십 참여자 50% 이상 정규직 전환 보장
교육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해 한국능률협회가 인턴십 챌린지 3기를 모집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KMA 한국능률협회가 'KMA 인턴십 챌린지 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채용연계형으로 운영되는 'KMA 인턴십 챌린지'는 한국능률협회가 쌓아온 교육산업 노하우를 전수해 기업 교육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특히 인턴십 참여자의 50%이상의 정규직 전환을 보장하고 있어 교육 외에도 취업의 기회가 될 수 있다. 

2022년에 진행된 이천십 챌린지 1기는 참여자 11명중  8명이 정규직 전환에 성공하며 70% 이상이 정규직으로 채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모집 분야는 ▲교육사업(정부, 대학, 공공 및 민간기업, 경영자 교육) ▲지역교육사업(지역별 공공기관, 지자체 교육) ▲홍보/마케팅(마케팅 기획 및 실행, 콘텐츠 개발)으로 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한국능률협회는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시행하고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방침이다. 합격자는 일주일간의 인턴 교육을 수료하며 되며 2월부터 12월까지 11개월의 근무를 거친다. 이후 최종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모집기간은 12월 25일까지며 KMA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턴십 챌린지 2기 허다연 인턴은 “인턴이지만 교육 프로그램의 기획, 제안, 홍보마케팅, 운영, 결과 보고까지 일련의 과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었던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다”라며 “짧은 시간 동안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MA는 인턴십 챌린지 상세 채용 정보, 회사 소개, 복리후생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채용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크마티비’에서 인턴십 챌린지 1, 2기의 후기 인터뷰 영상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