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휴넥트, KB라이프생명 부산 고객센터 확장 이전 오픈
[기업포커스] 휴넥트, KB라이프생명 부산 고객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12.1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국제빌딩 22층에 KB라이프생명 신규 센터 개소
지역사회 보험 경험 향상과 독보적 서비스 제공 목표
보험업계 전문 컨택센터 기업으로 중추역 역할 입증
컨택센터 기업 휴넥트가 국제빌딩 22층에 KB라이프생명 부산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했다.(사진=휴넥트)
컨택센터 기업 휴넥트가 국제빌딩 22층에 KB라이프생명 부산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했다.(사진=휴넥트)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주)휴넥트(대표이사 성승모)가 12월 6일 부산 KB라이프생명 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국제빌딩 22KB라이프생명 신규 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휴넥트와 KB라이프생명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휴넥트는 2016년부터 푸르덴셜생명(KB라이프생명) 고객센터를 운영해왔으며, 올해 초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라이프생명의 합병 이후 원활하게 고객센터의 안정화를 이루어내면서 확장 이전을 준비했다.

이번 고객센터 확장 및 이전은 보험업계에서 휴넥트의 성과와 중추적 역할을 입증했다. 또한 이번 결정은 물리적 변화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KB라이프생명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더욱 수준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보험 고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휴넥트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더욱 넓어진 센터에서 휴넥트는 KB라이프생명보험의 연금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부터 변액보험, 건강/상해보험, 온라인 보험의 가입 및 해지 관련 문의를 처리한다. 확장된 고객센터는 KB라이프생명 부산 사업의 구심점이 되면서, 지역사회에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반적인 보험 경험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산 KB라이프생명 고객센터는 이날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운영을 개시한다. 휴넥트 이용신 상무는 "KB라이프생명 고객센터는 부산 지역의 보험서비스 니즈를 충족시키는 우수성과 혁신의 상징이 될 것"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앞으로 휴넥트는 KB생명 고객센터의 안정적인 운영과 함께 보험업계 전문 컨택센터 기업으로서 포트폴리오를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