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카니발 기반 신개념 차박 캠핑카 '큐브밴', 도심과 자연을 잇다
[생활정보] 카니발 기반 신개념 차박 캠핑카 '큐브밴', 도심과 자연을 잇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1.1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자연으로의 초대: 오토홈스 큐브밴이 선사하는 새로운 캠핑 경험
이태리 명품 메졸리나의 루프텐트으로 장착으로 내구성과 단열효과 높여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허무는 큐브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시
오토홈스가 선보인 '큐브밴'. 이 제품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캠핑카로, 이태리 명품 메졸리나의 루프텐트를 장착한 차박형 캠퍼밴이다.
오토홈스가 선보인 '큐브밴'. 이 제품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캠핑카로, 이태리 명품 메졸리나의 루프텐트를 장착한 차박형 캠퍼밴이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최근 차박 캠핑이 대중적인 여가 활동으로 급부상하면서, 이 분야에서 새로운 혁신을 선보인 제품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오토홈스(대표 곽기형)가 선보인 '큐브밴'이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캠핑카로, 이태리 명품 메졸리나의 루프텐트를 장착한 차박형 캠퍼밴이다.

큐브밴의 가장 큰 특징은 메졸리나 루프텐트 중에서도 AIR PASS 시리즈를 사용한 것이다. 이는 내구성과 단열 효과를 높이고 결로 현상을 줄여, 차박 캠핑의 편의성과 안락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큐브밴은 루프 시스템, 오토모션시트, 오토플립시트 등 시스템이나 시트를 본인 의사에 따라 선택적으로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필요와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큐브밴은 평소에는 도심에서 데일리카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카니발을 기반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일상과 여행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큐브밴의 등장은 차박 캠핑의 인기와 더불어 새로운 여가 문화를 선도하며, 도심과 자연을 잇는 새로운 이동 수단으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처럼 큐브밴은 차박 캠핑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며, 차박 캠핑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새로운 생활 방식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오토홈스의 정윤옥 이사는 "저희의 목표는 차박 캠핑을 단순한 여가 활동을 넘어 생활 방식의 일부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하는 것"이라며 "큐브밴으로 사용자들이 더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큐브밴은 차량을 절개하지 않고 썬루프를 통해 루프텐트로 진입 할 수 있는 썬루프형과 천장을 절개하여 삼각형 루프텐트의 장점과 수전, 냉장고 등의 캠핑장비를 갗춘 캠핑카형으로 나누어 진다.

큐브밴 썬루프형은 차량의 지붕을 절개하지 않고 순정 상태로 복원이 가능하다.

■큐브밴 썬루프형
큐브밴 썬루프형은 차량의 지붕을 절개하지 않고 순정 상태로 복원이 가능하며, 차량 내부에서 썬루프를 통해서 텐트로 출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큐브밴 하이퍼루프절개형은 차량의 지붕을 절개 하여 실내 높이를 높여주어 내부에서의 생활이 편하다.
큐브밴 하이퍼루프절개형 내부 모습

■큐브밴 하이퍼루프절개형
큐브밴 하이퍼루프절개형은 차량의 지붕을 절개 하여 실내 높이를 높여주어 내부에서의 생활이 편하다. 루프탑 텐트 아래로 지붕을 닫아도 하이 리무진의 실내 높이로 평상에 성인이 좌식 생활 가능하다.

하이리무진 루프를 적용하여 넓고 럭셔리한 실내가 장점인 타입이다.

■큐브밴 하이리무진 루프형
하이리무진 루프를 적용하여 넓고 럭셔리한 실내가 장점인 타입이다. 완성도 높은 럭셔리 리무진 캠핑카로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적용됐다.

격벽 수납장

2열과 3열 좌우 격벽 수납장은 금형제작으로 뛰어난 일체감을 보여주며, 자잘한 캠핑용품이나 여행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고, 휴대폰 충전단자도 곳곳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오토모션 시트(큐브밴의 바닥)

■오토모션 시트
큐브밴의 바닥은 오토모션 시트로 아래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1. 순정시트의 승차감 구현 - 주행중 편한 승차감 제공                    
2. 무중력 포지션 - 차안에서 즐기는 퍼스트 클래스                     
3. 온열시트 기능 - 추운날씨에 사용할수 있는 전면적 열선                    
4. 간편하게 버튼으로 조작 - 등받이, 시트, 언더서포트 자동조정    

오토플립시트

■오토플립시트
큐브맨의 바닥 장식인 오토플립시트는 다음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1. 리모컨 원터치로 침대변환 가능                
2. 시트가 플립형태로 변환하여 내부 공간 극대화                 
3. 주행시 편안한 승차감, 가장 낮은 침상 높이 구현    

멀티키친 시스템 

■멀티키친 시스템 
냉장고, 전자레인지, 싱크대 키친시스템 무빙레일시스템 포함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토홈스 홈페이지(http://autohomes.co.kr)를 참고하면 된다.    


동영상으로 보는 [카니발 기반 신개념 차박 캠핑카 '큐브밴', 도심과 자연을 잇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