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리딩컴퍼니] 동양EMS, 고객사와 성공적인 상생모델 창출
[2024 리딩컴퍼니] 동양EMS, 고객사와 성공적인 상생모델 창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4.01.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종합아웃소싱 부문
일희일비(一喜一悲)없이 정진(精進)하여 고객 목표 실현
동양EMS가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종합아웃소싱 분야에 선정됐다.
동양EMS가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종합아웃소싱 분야에 선정됐다.
전대길 대표
전대길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동양EMS(대표 전대길)는 고객기업과의 상생을 통한 고객기업 가치극대화를 위해 2003년에 설립한 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모든 직원들과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행복기업”이라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면서 고객기업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현재 100여개 고객사 사업장에서 3,5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내실있는 아웃솟이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동양EMS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1.고객을 즐겁고 기쁘고 편안하게 하는 기업 2.고객과 함께 신바람나게 일하는 기업 3.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정하고 각 사업장의 직원들과 함께 마음에 품고 고객을 위해 일하고 있다. 동양EMS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와 비전을 일관되게 추구하면서 고객사와의 성공적인 상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창출하여 고객사의 발전에 밀알이 되고자 한다. 

날로 치열해져 가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2023년 한해동안 오직 '고객사의 성공이 우리회사의 성공'이라는 기업비전을 붙잡고 한걸음 한걸음씩 발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동양은 2024년에도 일희일비하지 않고 고객 서비스향상과 고객만족도를 높여가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특히 내부역량을 차곡치곡 쌓아가면서 어려운 대내외 여건을 극복해 가면서 더욱 경쟁력 있는 회사로 거듭나고자한다.

이를위해 ▲핵심역량기법에 근거한 우수인재선발을 추진하고 검증된 인재를 소중한 동반자로 인식하는 인재존중 문화를 추구 중이다. 

이어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과 상시적인 관리자 전문교육을 통한 핵심역량 개발을 추진하고 ▲내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다양한 문화활동 지원을 통한 신바람나는 기업문화를 구축한다. 이를 위해 우수사원 해외연수와 각종 포상을 통한 동기부여와 멘토링 등 열린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힘쓴다. 

아울러 ▲정신건강을 위한 힐링프로그램 도입, 전문상담사와의 연계를 통한 힐링프로그램 실시하고, 정기적인 행사를 통해 공동체 의식이 풍부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사람(인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직원을 사업을 위한 수단으로 인식하지 않고 진심으로 존중하고 섬기는 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 중이다.

동양EMS는 이 외에도 ▲상호 존중과 소통을 바탕으로 하는 본사와 현장직원과 고객사간의 강력한 신뢰관계 구축 ▲본사와 현장간의 유기적 연계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추구 등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아웃소싱 리딩 기업으로서 가치를 지속적으로 입증해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