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리딩컴퍼니] 제이앤비컨설팅, 일자리창출과 고객센터 산업 발전을 이끄는 리딩 기업
[2024 리딩컴퍼니] 제이앤비컨설팅, 일자리창출과 고객센터 산업 발전을 이끄는 리딩 기업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4.01.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컨택센터 산업 부문
지역사회 발전과 감동 서비스 실현하는 ‘아름다운 기업’
제이앤비컨설팅이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컨택센터 산업분야에 선정됐다.
제이앤비컨설팅이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컨택센터 산업분야에 선정됐다.
박재완 대표
박재완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1998년도에 설립되어 창립 26주년을 맞이한 제이앤비컨설팅(대표 박재완)은 전문 BPO 리딩기업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아름다운 기업, 감동의 서비스, 최강의 경쟁력을 경영이념으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고용서비스 등 다양한 아웃소싱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최저가 입찰이나 숫자 채우기 식 인력 공급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품질 서비스와 직원관리로 구직자와 사용업체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ESG 경영 트렌드에 발맞춰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 내부 직원이 만족하여 외부로 성과를 보일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시니어 토탈케어 플랫폼 케어닥과 업무협약을 통해 시니어 CS매니저 인턴십 운영, 시니어 취업 연계 사업 등민간노인일자리 창출에도 앞장서 저출산·고령화 시대에 필요로한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제이앤비컨설팅은 내부직원의 만족이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믿음으로 직원 교육과 복지강화에도 힘쓰고있다. 해마다 우수 직원의 공로를 독려하고 자발적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여성 친화 기업으로 모성보호제도 준수에도 앞장 서고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갑진년 새해에도 AI를 비롯한 신기술 접목에 앞장서고 컨택센터 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특히 중장기적 관점에서 컨택센터 산업의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는 인력수급 난항을 타개하기 위해 그 원인인 상담원들의 고강도 업무 환경 변화와 복리후생 강화에 대한 노력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경영,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마인드를 바탕으로 전략 산업에 집중한 결과 HR서비스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제이앤비컨설팅은 금융, 공공기관, 유통, 방송/통신, 병원, 제조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의 전문 아웃소싱운영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근로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무환경과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 조성에 힘쓰고, 고객 니즈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사에 비용절감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아름다운서비스에 집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