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리딩컴퍼니] 티오에스코리아, 신속하고 정확한 현장관리 역량, 95% 재계약률로 증명
[2024 리딩컴퍼니] 티오에스코리아, 신속하고 정확한 현장관리 역량, 95% 재계약률로 증명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4.01.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선정] 근로자파견 부문
전 직원 파견지도사, 인적자원관리사 등 자격증 보유로 전문화
티오에스코리아가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분야에 선정됐다.
티오에스코리아가 2024 한국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근로자파견 분야에 선정됐다.
이승우 대표
이승우 대표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티오에스코리아(대표 이승우)는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Total Outsourcing Service)’의 슬로건 아래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기관, 외국계기업에 근로자파견, 도급 및 업무위탁, 헤드헌팅 등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종합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핵심분야인 근로자파견을 비롯해 고객센터상담, 시설관리, 경비, 미화, 주차, 안내, 단체급식, 생산도급 등 다양한 분야에 서비스 중이다.

여기에 CS전문강사 운영, 고객서비스마인드 향상교육, 온라인사이버연수원 등 교육사업과 헤드헌팅, 그리고  IT 개발, 유지보수 인력 아웃소싱에 이르기까지 종합아웃소싱서비스기업으로 성장세다.

티오에스코리아는 근로자들의 다양한 직무에 맞는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안정된 채용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재풀의 빅데이터 구축을 통한 적합한 인재 제공에 특화돼 있다.

또한 정부정책에 발맞춰 근로자의 고용을 최대한 증대시키고 회사 매출 증대를 우선시 해 ‘사용기업의 성장, 근로자의 성장, 회사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전문화·차별화·세분화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내부직원 교육 강화와 업무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HR 전문 협력사로 자리매김하고, 근로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근로자가 믿고 일할 수 있는 신뢰기업이 될 수 있도록 운용시스템을 재정비해오고 있다.

‘사용기업의 성장과 근로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목표의식을 통해 고객기업에게는 가장 효율적인 아웃소싱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에 맞춰 근로자에게는 가장 합리적인 고용조건과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여 동반성장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 산업통산자원부 후원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을 비롯해 사용기업으로부터 우수서비스 업체로 지정되는 등 기업 신인도도 크게 높였다.

티오에스코리아 이승우 대표는 “2024년 새해엔 한가지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고객사 다각화를 통한 성장과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아웃소싱 대표기업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기업 환경의 끊임없는 변화와 심화되는 경쟁속에서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고객기업에 더 큰 만족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