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휴넥트, 국세청 '학자금 성실 원천공제의무자' 국세청장 표창장 수상
[기업포커스] 휴넥트, 국세청 '학자금 성실 원천공제의무자' 국세청장 표창장 수상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4.03.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 BPO 전문 기업 휴넥트가 국세청 학자금 성실 원천공제의무자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토탈 아웃소싱 BPO 전문 기업 ㈜휴넥트가 2024년 국세청 '학자금 성실 원천공제의무자' 기업으로 선정되어 국세청장 표창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세청은 매년 학자금 상환을 성실하게 수행한 기업을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휴넥트는 이번 수상을 통해 학자금 상환에 대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휴넥트는 학자금 상환을 위해 근로자들의 급여에서 상환금을 공제하고, 이를 국세청에 납부하는 학자금 원천공제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근로자들의 학자금 상환 부담을 덜어주고, 국세청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기 위함이다.

휴넥트 성승모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학자금 상환에 대한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근로자들의 학자금 상환을 지원하고, 국세청과의 협력을 통해 학자금 상환 제도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휴넥트는 지난 2020년 모범성실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장관'을 수상한데 이어 2024년 학자금 성실 원청공제의무자 국세청장상을 수상하면서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는 모범기업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이를 통해 휴넥넥트는 국가와 지역 사회에 도움 및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 경영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함으로써 경영과 운영역량 모두 우수한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