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휴넥트, 이즐 고객센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기업포커스] 휴넥트, 이즐 고객센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4.10.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의즐거움 전하는 이즐, 고객센터 10주년 기념 우수협력사 선정
휴넥트가 이즐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좌=휴넥트 성승모 대표, 우=이동의즐거움 정재훈 CTO)
휴넥트가 이즐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좌=휴넥트 성승모 대표, 우=이동의즐거움 정재훈 CTO)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 휴넥트(대표 성승모)가 지난 10월 7일 열린 이즐 고객센터 10주년 기념식에서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교통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겠다는 이즐의 사명을 강조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와 교통 이용자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가 발표되었다. 

휴넥트는 단독으로 협력사 감사패를 받음으로써 이즐 고객지원 업무의 우수성과 기업 동반성장에 기여함을 인정받았다. 

이즐 고객센터는 2014년 ㈜마이비의 주도하에 선불 교통카드 4사의 통합 고객센터로 설립되었으며. 지난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운영을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품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넥트는 이즐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교통카드, 택시, 복지 카드와 관련된 고객 문의에 대한 종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시스템과 실시간 챗봇 지원, 운영 효율성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왔다. 

휴넥트 성승모 대표는 이번 수상에 감사를 표하며 "이번 기념식으로 휴넥트 고객 서비스 우수성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넥트는 부산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이에 건실한 성장을 인정받아 2019년과 2023년 국가생산성 국무총리상을 받았으며, 2023년 워라밸우수기업 워라밸 최고 경영자상을 받으며 기업의 일과 삶의 균형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