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하고 고객맞춤형 배송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인다.
또한 배송요원에 대한 지속적 교육은 물론 서비스 불량요원 3진아웃
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현재 실시간으로 배송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PCS를
이용해 화물추적이 가능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삼성몰은 유니
폼 착용, 여성 배송요원 투입 등을 통해 기존의 택배회사와는 다른 차
별화 된 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몰은 고객과 원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게시판도
활성화시켰다.
고객의 주문내용 확인, 주문상품 배송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은 물론 생일 결혼기념일 축하메세지 등 맞춤정보를 e-메일 또
는 휴대전화 문자메세지 서비스를 활용해 제공하고 있다.
삼성몰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상품확보, 1:1맞춤 쇼핑서비스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올해 2000억원 매출목표를 달성하고 최고의 서
비스로 인터넷 쇼핑몰업계 1위를 고수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0/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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