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채용, 막 올랐다
IT 채용, 막 올랐다
  • 임은영
  • 승인 2008.01.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IT 기업들의 채용이 시작되고 있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060300) (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최근 LG 파워콤, 한글과 컴퓨터, 티맥스소프트 등 IT 기업들의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경력직 채용이 활발한 편이다.

LG파워콤이 경력직 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네트워크, 영업, 마케팅, 고객서비스, 경영기획·경영지원 등이며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2~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이며, 지원서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한글과 컴퓨터도 SI 와 솔루션 영업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전공에 관계없이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영업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서는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받으며,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채용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는 오는 31일까지 기술 및 프로젝트 개발을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4년제 대졸(예정)이상 전산관련 전공자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비전공자라도 프로그램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필기시험,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합격자

는 3개월간 개발자 양성교육을 받게 된다. 지원 희망자를 위해 오는 23일과 30일 본사 교육센터에서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

동부CNI도 물류와 자바개발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해당업무 경력이 3년~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채용하며 물류부문 지원자는 오는 25일까지, 자바개발부문 지원자는 2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팅크웨어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고 있다. 상세모집 부문은 영업, 단말기 소프트웨어 검증, 영업관리, 해외IR, 모바일서비스기획, 구매기획 및 관리, 전략기획 등이며, 모집부문별로 지원자격과 지원서 접수마감일이 조금씩 다르다.

이 외에도 현대HDS, 코오롱베니트 등도 채용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