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접목 서비스 고객사 관심 신뢰로 변화
컨설팅 접목 서비스 고객사 관심 신뢰로 변화
  • 나원재
  • 승인 2008.03.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 HR 아웃소싱 f리딩컴퍼니 인재파견부문 선정


상투적 서비스 탈피, 1:1 맞춤 서비스
올해 최소 100% 이상 성장 자신


HR아웃소싱 전문기업 휴스존의 행보에 기업들의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
‘인간존중, 고객만족, 가치경영’이라는 기업 이념을 가지고 출범한 휴스존(대표 김재숙)은 아웃소싱 업계의 신규 리딩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기업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하고 올해 최소 100%이상 성장을 자신하는 휴스존은 단순한 성장이 아닌 제대로 된 아웃소싱 비용으로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룬 쾌거로 고객사의 신뢰까지 함께 얻고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설명할 수 있다.

휴스존의 경쟁력에는 보이지 않는 이유가 있다. 휴스존은 임직원 모두가 경영자 마인드와 소명의식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보편적이고 상투적인 서비스를 싫어하고 대신 사용사업자에게는 그 조직의 경영이념 및 콘셉트에 맞는 인재를 공급하며취업희망자에게는 성격의 장단점까지 철저히 분석, 교육을 통하여 조직 적응도를 높이고 열정을 갖고 일 할 수 있도록 직무별로 특화된 1:1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휴스존은 그동안 사용 사업주와 근로자 모두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보유하며 적재적소의 컨설팅을 접목시켜 나가고 있다.

한편 투명한 경영과 최고의 복리후생을 통해 근로자의 사기를 증진시켜주고 이를 바탕으로 생




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는 것은 휴스존의 자랑이다.

휴스존은 회사에 입사하는 모든 근로자는 기본적으로 4대 법정 보험 외에 모든 파견 직원에게도 상해 보험을 가입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건강검진은 물론 각종 경조사, 휴가, 양질의 기념품지급, 모범사원 포상 및 해외견학 (전체 인원의 5%)등 파견회사 중 최고의 복리후생을 지원하여 생산성향상에 기여토록 하고 있다.
직원관리 및 육성에 있어서는 내부직원은 자율주의와 철저한 책임의식을 갖고 일 할 수 있도록 하고 내부 평가를 통해 책정 연봉 외의 충분한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으며 파견근로자는 근무성적 우수 시 각종 포상(해외여행 포함) 및 계약기간 만료 후 지속적인 고용 보장을 통하여 주인의식을 갖게 함은 물론 고용의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현재 에스케이텔레콤을 비롯한 국내 최고 기업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으며 국가기관(해양경찰청)의 승진전형 및 공무원 신규채용업무 일체를 수행하는 등 아웃소싱 수주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특히 체계화된 컨설팅 접목을 통해 공무원채용업무 일체를 수주한 것은 경쟁력에 따른 자신감과 신뢰감 있는 휴스존을 표현한 사례로 고객사 내에서 회자되고 있다.

이 외에도 올해 초 국내 대기업을 대상으로 아웃소싱 사업 진행하기로 하는 등 2008년을 기분 좋게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이번 아웃소싱 리딩 컴퍼니에 선정된 휴스존은 초심을 잃지 않는 기업으로 고객사에 다가가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