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YTN 취업뉴스’ QR코드 노출 서비스 오픈
잡코리아, ‘YTN 취업뉴스’ QR코드 노출 서비스 오픈
  • 이효상
  • 승인 2010.12.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가 QR코드를 활용한 채용정보 서비스를 실시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YTN 취업뉴스’의 방송화면 하단에 QR코드 노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QR코드를 마케팅에 이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빠른 응답’이라는 뜻의 QR코드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바코드보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쉽게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런 장점을 이용한 ‘YTN 취업뉴스’의 QR코드 노출 서비스는 매일 새로운 채용정보를 방송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QR코드를 활용한 방송과 모바일의 결합은 채용사이트로써는 최초로 잡코리아가 시행하는 서비스이기도 하다.

기업명, 지원마감일, 기업 홈페이지 정보를 제공하는 ‘YTN 취업뉴스’가 QR코드 도입을 통해 더욱 상세한 채용모집요강, 기업정보, 담당자 정보 확인 및 입사지원이 가능해 졌다. 또 지난 채용정보 확인, 보관 기능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로의 공유 기능도 추가됐다.

한편 잡코리아는 ‘YTN 취업뉴스의 QR코드 노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까지 ‘YTN 취업뉴스’ 또는 ‘모바일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QR코드를 찍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만원(1명), 5만원(10명), 1만원(30명) 상당의 기프트카드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개별통지와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한다.

자세한 안내 및 이벤트 참여는 mobile.jobkorea.co.kr에서 가능하다.

다음은 현재 ‘YTN 취업뉴스’ QR코드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채용공고 이다.

[YTN 채용정보]

전주비전대학은 기획홍보 및 전산분야에서 근무할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 이상자로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외 외국어(영어, 중국어)회화 가능자와 본 대학 졸업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13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www.jvision.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되고,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6일 본인 이메일 또는 SMS로 개별통보 한다.

존슨콘트롤즈오토모티브코리아㈜는 한국 및 해외사무소에서 근무할 사원을 모집해 오는 12일까지 원서접수를 받는다.

한국사무소 채용분야는 구매/생산/연구소/자재/품질 등이고, 해외사무소 채용분야는 연구소, 영업, 품질, PM 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 이상 학력소지자로 한국사무소는 TOEIC 650점, 해외사무소는TOEIC 800점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korea_recruit@jci.com)로 접수하면 된다.

케이투코리아(주)는 15일까지 전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자로 관련학과 전공자와 경력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이메일(cyng71@hanmail.net)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