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설명회 정보, 클릭 한번으로 OK!”
“채용설명회 정보, 클릭 한번으로 OK!”
  • 이효상
  • 승인 2011.04.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열한 취업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지원 기업에 대한 차별화된 정보 확보가 중요하다. 이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기업의 채용설명회이다. 자세한 기업소개는 물론, 인사담당자가 직접 전해주는 채용관련 알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유용하다. 하지만 지리적, 시간적인 문제로 일일이 참석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업 채용설명회를 직접 취재, 생생한 정보를 고스란히 제공하는 ‘채용설명회 밀착취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평소 채용공고만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 서류 작성 및 면접 팁, 연봉 등 입사지원 시 꼭 필요한 심층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서류접수 마감이 임박한 금호아시아나그룹(4/15), LG CNS(4/17), 두산그룹(인턴, 4/20), 동부그룹(4/20) 등의 채용설명회 내용을 참고하면, 입사지원서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채용설명회 밀착취재 서비스는 채용설명회가 개최된 후 24시간 이내에 신속히 업데이트 된다. 또, 채용설명회 현장에서의 생생한 인사담당자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고, 기업 브로슈어도 바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람인에서는 앞으로 진행될 채용설명회 일정 등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