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상생협력 7선]유베이스
[국민카드 상생협력 7선]유베이스
  • 김연균
  • 승인 2011.10.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만족이 곧 고객사의 만족

품질우위 서비스로 국민카드와 인연 지속

유베이스(대표 박대용)는 ‘좋은 사람, 좋은 회사’라는 이념 아래 6,6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보유, 운영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유베이스와 KB국민카드와의 인연은 1998년부터 시작됐다. 서울과 대전지역 카드 일반상담 및 우수고객 상담센터 운영을 시작으로 2007년 ASP운영, 2011년 카드 굿세이브 TM센터까지 운영하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 오고 있다.

유베이스는 비용우위보다 품질우위의 서비스를 지향한다. 기업의 일방적인 서비스가 아닌 온ㆍ오프라인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운영하며 고객과 고객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품질에 대한 상호간의 의견을 제시하고 고객사와 유베이스간의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수준협약(SLA)제도를 실행하여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상생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현재 공공기관, 정보통신분야, 금융기관, 교육기관, 온/오프라인 유통분야, 제조/서비스 분야, 언론/보험 분야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50여 고객사의 서비스 아웃소싱을 담당하고 있다.

‘아웃소싱서비스 대상’, ‘지식오피스 대상’, ‘한국서비스대상 콜센터 부문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에는 정보보안시스템인증(ISO 27001)을 획득했다. 날로 중요시되고 있는 고객정보보안에 있어 대외적으로 안정성을 인정받는 등 최고의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 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박대용 대표는 무엇보다 ‘각 고객사의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사를 만족시킨다’는 역발상의 사고를 가지고,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파트너를 발굴하여 회사의 성장 및 생존 전략을 함께 모색해 나가는 것을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근거로 삼고 있다.

박대용 대표는 “모든 임직원들에게 자만하지 않고 ‘Why Outsourcing? Why UBASE?’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를 주문한다”며 “국내 아웃소싱 산업을 견인하는 리더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항상 되새기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