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ENT 컨택센터, 고용효자 사업으로 부상
하이원ENT 컨택센터, 고용효자 사업으로 부상
  • 김연균
  • 승인 2012.09.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대표 지석규)에 따르면 국내 굴지의 보험 콜센터 사업협약을 잇따라 성사시켰으며, 업무개시 일정에 맞춰 앞으로 100명의 상담원을 채용한다.

이를 위해 하이원ENT는 이달 말경 대규모 채용설명회를 회사 사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다음 달부터 사내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단기간 내 우수 상담원 인력을 훈련시키고 곧바로 실무에 투입할 계획이다.

하이원ENT는 메이저 콜센터 사업권으로 진입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내부역량 강화에 집중해왔으며 지역 인재를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사내교육 프로그램에 힘써왔다. 지속적인 교육의 성과로 지난 8월에는 상담사로 10명이 승급했고, 파트장으로 2명이 승급했다.

회사 측은 성과와 효율 중심의 운영체계로 내실화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대규모 시장 진입을 위한 각종 협력관계를 빠르게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석규 대표이사는 "컨택센터가 대규모화 되면 추가 사업추진이 용이하고 지역 일자리도 창출에도 이바지하게 된다"며 "지속적인 사업 유치로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ENT 컨택센터 상담원 채용설명회는 25일 오후 2시부터 이 회사 사옥 1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문의는 하이원ENT 컨택센터 운영팀 580-3800/805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