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공채사냥’ 프로젝트
사람인, ‘공채사냥’ 프로젝트
  • 이준영
  • 승인 2014.02.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취업포털 사람인은 2014년 상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돕기 위한 '공채사냥'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공채사냥'에서는 적극적으로 취업활동에 나서는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관심 있는 기업의 '공채알림'을 설정해두면, 해당 기업의 채용정보, 채용설명회 등 공채관련 새로운 소식이 있을 때마다 바로 알려주어 유용하다. 사람인은 공채알림을 신청한 구직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공채 알림 찜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 당신의 꿈에 지원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자소서 컨설팅 무료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사람인은 올 상반기에도 1000건의 무료 컨설팅을 실시한다.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고 싶은 기업의 자기소개서 기출 항목을 선택해 작성하면 된다. 채용 시 자기소개서의 평가 비중이 높아지면서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만큼, 지원하려는 기업의 기출질문을 토대로 미리 써보고 전문가의 첨삭을 받아 보완하면 작성 기술도 향상되고 실수도 줄일 수 있어 도움이 된다.

모바일을 적극 활용해 공채 준비를 하는 구직자들이라면, 업그레이드 된 '공채의 명가'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준비해보자. '1000대기업 공채속보'를 월간/주간으로 볼 수 있는 '달력뷰' 또는 꼭 필요한 정보가 리스트상에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카드뷰' 중 보기 편한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스크랩한 공고를 달력으로 편리하게 체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합격 단계에 따른 인적성/면접 전형별 관리와 알림설정 기능 등이 추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